갤러리
※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댓글 4
최신순    공감순

은쥬 1년 전

진현이가 살면서 언젠가 자존감이 바닥칠때가 한번은 있을꺼야 그럴때 기억해. 나는 정우성아저씨 바지에 오줌도 싼 남자라고.
댓글    신고
0

Sun(David Hwang)공돌이푸 1년 전

달맞이 경성사진관 부속 창원사무소, 마산연락소장 소장소장하고픈 황소장 입니다. 조작가 행님 아니끼 이찌방 조짱 사마 살아 있네예.. 겁나 배우고 갑니다. 욕 보이소~ "나에겐 꿈이 없었어 난 황이라고해.. 초이.. 지금 넌 어디에 있는거니? 거니 이건희...." 20181127 16:09:25, ps 이집 맛집이네 인물사진 맛집!!!!
댓글    신고
0

김소연 2년 전

진현아. 귀한 사람으로 세상에 온것을 환영해. 이 겨울이 춥지만 너의 마음은 춥지 않길 바래. 너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천사들의 편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또 너를 축복해 줄테니까.. 동그랗고 귀여운 눈매와, 언제든지 웃을 준비가 되어 있는 입가가 네가 앞으로 축복속에서 살아 갈 것을 의미 하는거 같아 보여. 분명 너는 귀하고 귀한 이 세상의 빛인거야. 네 존재가 정말 빛나는 존재임을 잊지 말길 바란다.
댓글    신고
0

김나영 2년 전

진현아 조금 늦은 시작일지는 모르겠지만 진현이가 웃으며 햇살처럼 따뜻한 일상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진현이가 걸어가는 길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도움과 축복이 함께 할 거야 웃음이 참 예쁜 진현아 건강하게 잘 자라도록 나도 널 잊지 않을게
댓글    신고
0